대구 이명난 정형훈 한의원 조석금 선생의 치료법

대구 이명난 정형훈 한의원 조석금 선생의 치료법이명은 귀에서 소리가 나는 질환으로, 이명과 난청은 청력이 떨어지거나 심지어 전혀 안 들리귀이 먹는 질환이다.

귀은 신에게 개규하는 기관에서 『 영혼 가을 맥도 편 』로 말하면,”신의 기운은 귀에 통한다.

신이 조화하면 귀로 들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족소라담 경문은 귀 앞과 뒤를 순행하다.

그러므로 귀 질환은 신과 간 경변증과 밀접한 관계를 갖는다는 것이 일반적인 이론이다.

허정의 경우는 하나님의 문제가 많고, 실증의 경우는 간담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다.

1. 청사 간담 경청, 썰매 기기 간 간이화가 진행되면 위에 맑은 구멍을 뒤흔들고 그 결과 갑자기 귀 울림이 발생한다.

귀 울림 소리는 천둥 같은 소리이며, 심해지면 난청이 이어질 수 있다.

병세는 급하고 단시간에 급속히 진행 하고 성난 후는 병세가 더욱 심해진다.

깊은 쌍으로 꿈을 많이 보고 혀는 붉은 입은 건조하다.

편은 뻣뻣하고 소변이 빨갛고 적고 맥은 거의 현 밧줄의 개수이다.

당연히 간담을 처설하고 기기를 소통시켜야 한다.

상엽, 국화, 시호, 울금, 방풍, 용담 풀, 황금, 하늘 하스코, 꿩 꽃이 울분체고 있으면 마땅히 벗어날 길을 열어야 하고, 꽃 열이 치성하면 당연히 그 열을 맞아야 한다.

이는 같은 병에 각각 다른 2개의 치료법이다.

간담의 기기가 우울체 초기에는 당연히 기기를 소통하는 치료법을 쓰고, 우울체한 열을 풀어 신체 곳 곳에 도달하면 병이 낫다.

시원하게 해약까지 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조기에 소통시키는 방법이 실패했다면 울분체한 열이 통하지 않고, 열이 다른 부위에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에 증상은 줄어들지 않고 더욱 심해진다.

이런 때는 당연히 간담의 열을 내면서 기기를 소통하는 치료를 해야 한다.

그래야, 타오르는 열을 풀 수 있다.

가감 법:만약 열이 심한 우울 체 하고 있다면 시라에 잠, 선퇴, 적작 약을 가하다.

해설:이 치료는 파울 발디의 정신을 살린 치료입니다.

조·소 금 선생님의 원 병학 강의 책을 보면 파울 벌지를 얼마나 중요시됐는지 알 수 있습니다.

2. 전보 하 전, 맹장 청규, 보라 색 보간 신, 귀 총기 귀 신허에 의한 난청은 거의 노인에게 발견되거나 잡초 부위가 지나치게 허 훼손된 사람에게 잘 보인다.

귀은 신의 밖의 구멍으로 “정령이 상심하면 귀가 먹게 된다.

”하원이 부족하고 정기가 휴일 손해라고 매미 소리가 나게 귀가 울리고 심하면 양쪽 귀의 청력이 날로 감퇴하고 마침내 귀가 멀어진다.

또 허리가 뜨끔뜨끔 해서 다리 힘이 없어 온몸의 힘도 없는 증상이 함께 보인다.

맥장은 허약해서 두 뼘 맥이 특히 심하다.

머리가 무언가에 둘러싸인 것처럼 매워서 눈이 핑 돌며 혀는 붉은 설태의 양이 적다.

하원을 강하게 보충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곰곰이 지황, 저 방, 검사실, 산약, 산수유, 오미자, 자석, 창포, 만약 물제를 복용한 후에 효과가 있었다면 두 롱좌 소거 고리에 바꾸고 천천히 치료하면 재발을 방지할 수 있다.

가감 법:원래 신하의 허가 없이 귀가 울리거나 난청을 따른 환자가 갑자기 화가 나면 간담에 울분 열이 생기고 귀 울림과 난청이 더 심해질 수 있는데 이 때는 먼저 간담의 울분 열을 풀지 않으면 안 되고, 열이 떨어질 것 보하며 치료를 고려할 수 있다.

대구 경북에서 한방 안과 이비인후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한방 의원은 대구어 마르 한방 의원입니다.

아미르한의원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 벌대로 2380 2층아미르한의원 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 벌대로 2380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