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야심작 신차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

안녕하세요~ 차를 파는 정비사 쉐보레 신창모터스입니다!
오랜만에 쉐보레에서 신차가 나왔어요!
기존 스파크를 만들던 창원공장에서 스파크 대신 에트랙스 크로스오버를 생산하게 되었네요~ 저도 대리점에 트랙스가 전시되었다는 소식에 달려가서 사진으로 담아 블로그에 올리고 있어요!
!

트랙스 크로스오버 모던 블랙 색상의 액티브 그레이드 차량입니다!
배기량 1200cc의 차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큽니다!
!
사실 차 크기는 트레일블레이저보다 크네요!
!

뒷모습도 역동적인 모습으로 뒷범퍼 부위와 램프 부위에 닿은 부분이 인상적이에요!
!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환골탈태되었습니다!
!

액티브 모델의 휠 사이즈는 18인치 글로스 블랙 알로이 휠입니다~ 최고급 사양의 RS 모델은 19인치 카본 플래시 머신 드 알로이 휠이 적용되었습니다!

핸들 열고 차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일단 11인치 컬러 터치스크린이 시원해보여요!
!
간결하고 심플한 화면이 마음에 듭니다!
!

시원해 보이는 8인치 컬러 계기판 역시 제 마음에 딱 맞네요~

스티어링 휠의 모습입니다~ 트레일블레이저와 같은 모습입니다!
참고로 RS 모델을 선택하면 D컷 스티어링 휠이 제공됩니다!

썬바이저 거울에는 조명등이 달려있지 않은게 조금 아쉽네요~

액티브급부터 하이패스 룸미러 장착입니다!
!

큰 프론트 송풍구 벤트노즐은 다소 귀여워보여요~ 하단에 라이트스위치와 램프조사 각 위치변경 스위치가 보입니다!
!

드디어 쉐보레에서도 AUTO HOLD가 적용됩니다~ 이게 막히는 길에서는 꽤 유용하거든요~트레일블레이저에서는 도어락 해제 버튼이 운전석 문에만 있어서 다소 불편했지만 트랙스 크로스오버에서는 조수석에도 있어 매우 편리하네요~트레일블레이저에는 없고 셀토스에 많이 깔린 뒷좌석 에어벤트가 적용되었습니다!
위에는 듀얼포트 C타입과 USB포트가 있네요~어른이 뒷좌석에 앉아도 여유로운 공간이 나옵니다!
!
실내공간 잘 고르셨네요~기술 패키지를 추가하면 파워 리프트 게이트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킥모션 기능은 삭제되었네요~실내 공조기 부분도 간결해요~ 아래쪽으로 듀얼 USB포트가 보입니다!
!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나 LED 테일램프나 주간주행 등은 기본 장착입니다!
!
전시차라 시트는 살짝 확인만 했어요~ 운전석은 8WAY 전동시트가 적재되어 조수석은 수동입니다~그 로브박스는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등받이를 풀면 평평해집니다~ 참고로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히트더로드 패키지를 선택하시면 트렁크와 뒷좌석 등받이 부분이 매트로 바뀌어서깔끔한 루프 크로스바까지 장착 가능하세요~차박하기에 충분한 공간이 나오네요~가성비 좋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량 가격은 LS모델의 경우 2700만원대부터 RS모델의 2000만원대까지 형성되어 있으니 본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트랙스크로스오버출시 #트랙스신차 #쉐보레신차 #트랙스RS #CUV #신차 #영업사원가성비 좋은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량 가격은 LS모델의 경우 2700만원대부터 RS모델의 2000만원대까지 형성되어 있으니 본인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트랙스크로스오버출시 #트랙스신차 #쉐보레신차 #트랙스RS #CUV #신차 #영업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