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젤네일 디자인씬 프렌치 시럽네일아트

여름에서 가을 사이신 프렌치 시럽 네일아트 diana

계절이 바뀌는 구간에서는 손톱에 어떤 아트를 올릴지 고민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네일아트는 한 달 정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곧 여름은 물론 가을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게 됩니다.

오늘 보여드릴 2022 젤네일 디자인은 지금 계절은 물론 9월까지 깔끔하게 보관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 앞으로의 명절에도 깔끔한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

시럽네일은 4계절 내내 깔끔하고 질리지 않아서 선호하는 편입니다.

조금 화려하게 하고 싶을 때는 브이컷 파츠를 부케처럼 올리곤 합니다.

이번에는 실버 펄로 씬 프렌치를 넣어주고 스와로브스키 보석 부품으로 포인트를 넣어봤습니다.

사실 잡지를 읽다가 현아 네일아트라는 투명한 바탕에 손톱 중앙에 블러셔처럼 그라데이션을 핑크색으로 넣은 디자인이 눈에 띄었거든요.여름 네일아트 디자인으로는 좋을 것 같았는데 벌써 9월에는 가을이라 내년으로 미뤄뒀어요.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을 달아주시면 어떤 디자인인지 알려드릴게요~!

윤기나는 반짝임에 퓨어한 핑크 베이지 톤의 시럽 네일은 마치 유리 구슬처럼 반짝이는 느낌이죠?파츠는 하나로 포인트를 줬는데 씬 프렌치가 밋밋함을 커버해주는 것 같았어요.

가게에 가면 공통적인 것은 젤 네일 디자인으로 시럽 네일은 질리지 않는 컬러라는 것입니다.

거기에 포인트 파츠 하나만 가볍게 올리면 언제 봐도 예쁘다는 ㅎㅎ 색동의 비비드한 컬러도 예쁘지만 손이 두꺼운 편이고 손톱 바디도 짧아서 그런지 이런 퓨어한 톤이 마음에 들어요.

파츠를 붙이지 않는 손도 너무 예뻐요.은색 펄 프렌치가 손톱 끝에 들어 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심플한 젤네일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마무리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왕이면 큐빅이 아닌 스와로브스키를 착용하면 그 반짝이는 빛이 오래갑니다.

저 같은 경우는 샵을 고를 때 실력도 중요하지만 퀄리티 있는 파츠가 있는 점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나서 네일 컬러는 퇴색해도 빛은 변하지 않으니까요, 솔직하게 냄새가 납니다.

ww.

여름과 가을 사이의 네일아트 인터라 실버 글리터 프렌치가 더 돋보이는 것 같아요.가을에는 블랙컬러로 손톱 끝에 살짝 넣어도 분위기가 다르죠?프렌치를 깊게 넣으면 동글동글 귀여운 느낌이라 손톱이 짧은 분께 잘 맞을 것 같아요.

라운드 쉐입에 끝부분만 스퀘어 모양으로 프렌치를 넣었더니 여성스러운 분위기도 물씬 풍기는 것 같네요.

포인트는 돋보이고 베이스는 잔잔하게 디자인 생각하셔도 될 것 같아요.

한 달에 한 번 네일아트를 바꿀 때는 2022년 젤네일 디자인의 새로운 것이 있는지 알아보곤 합니다.

올 여름은 얼음네일 또는 예쁜 느낌의 유행이었던 것 같아요.가을에는 니트 패턴도 여전히 나올 것 같은데 10월에 하면 따뜻한 분위기 연출하기 좋아요.시럽네일 자체는 예뻐보이는 느낌이 들죠?그래서 사계절 내내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피부톤에 따라 핑크, 화이트, 베이스를 베이스로 파스텔톤으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도록 조금씩 변화를 주기도 합니다.

샵에서 추천해준 마름모꼴 스와로브스키 파츠는 볼수록 너무 예뻐.올여름 #젤네일 디자인을 보니 #시럽네일은 무난하게 질리지 않게 할 수 있었어요.#여름네일아트로는 #볼터치네일 #얼음네일 #프렌치네일 #그라데이션네일 #오팔네일 등 퓨어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나 귀여움이었던 것 같아요.#형광네일은 한때 유행이었는데 올해는 별로 안 하는 것 같았어요.다가오는 #가을네일아트엔 #니트네일 #무광네일 #자개네일도 다시 돌아오죠?전반적으로 2022 여름 젤네일 디자인은 깔끔한 톤을 좋아했던 것 같아요.요즘은 손톱에 장식하는 부품의 종류와 모양이 다양하기 때문에 디자인을 바꿀 때마다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시럽네일은 흔한 것 같아도 다른 포인트를 줬을 때 더 빛나는 것 같아요.와이어, 자개, 꽃잎, 큐빅 등 다양한 디자인을 완성해보세요:)오버하게 튀지 않고 심플&화려함 사이의 깔끔한 느낌이죠?여름과 가을 사이에 네일아트 디자인으로 잘 고른 것 같아요.저처럼 순수하고 예쁜 네일아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럽네일에 심프렌치로 포인트를 넣어보세요.오늘은 계절이 바뀌는 여름과 가을 사이 2022 젤네일 디자인을 보여드렸습니다.

일반 원톤 컬러에 질렸다면 소소한 포인트로 분위기를 바꿔 예쁘게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지금까지 뷰스타디아나였습니다.

#젤네일디자인 #네일아트디자인 #프렌치네일 #시럽네일 #2022젤네일디자인오늘은 계절이 바뀌는 여름과 가을 사이 2022 젤네일 디자인을 보여드렸습니다.

일반 원톤 컬러에 질렸다면 소소한 포인트로 분위기를 바꿔 예쁘게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지금까지 뷰스타디아나였습니다.

#젤네일디자인 #네일아트디자인 #프렌치네일 #시럽네일 #2022젤네일디자인